에어드랍 게시판 TOP5

자유 게시판
자유
[업비트] 이오스(EOS) 네트워크 하드포크에 따른 EOS 네트워크 계열 디지털 자산 입출금 일시 중단 안내 (09/25 18:00 ~)
1
정보공유러
09-20
조회수 14
추천 0

안녕하세요. 가장 신뢰받는 글로벌 표준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입니다.

이오스(EOS) 네트워크의 하드포크가 진행될 예정으로, 2024.09.25(수) 18:00 (KST) 부터 하드포크 안정성이 확인 완료되는 시점(추후 본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예정)까지 EOS 네트워크 디지털 자산의 입출금 서비스가 중단됩니다.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시행령 제17조 제1호 가목).

[네트워크 하드포크 관련 안내]

  • 중단 사유 : EOS 네트워크 하드포크
  • 입출금 중단 : 이오스(EOS), 에브리피디아(IQ)
  • 출금 중단(에어드랍 자산) : 이오스에드(ADD), 이오스블랙(BLACK), 챌린지닥(CHL), 이오스닥(EOSDAC), 호루스페이(HORUS), 밋원(MEETONE)
  • *이오스(EOS) 네트워크 하드포크 관련 안내 보기
  • 중단 기간 : 2024-09-25(수) 18:00 KST ~ 이오스(EOS) 입출금 안정성 확인 후 본 공지사항을 통해 입출금 지원 재개 안내 예정

[유의사항]

  • 입출금 지원 중단 시점 이후 EOS, IQ 입금 시, 업비트 계정에 입금이 반영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와 같은 경우 발생 시 복구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어 입출금 지원 중단 시점 이후 절대로 입금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 입출금 지원 중단 기간 동안 해당 디지털 자산에 대한 입금 반환 절차는 일시 중단되며, 입출금 지원 재개 시점 이후 순차적으로 반환 처리됩니다.
  • 입출금 중단이 발생한 경우, 네트워크 혼잡 등의 사유로 입금 처리에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며 블록체인 네트워크상 트랜잭션의 컨펌 완료 시점과 입금 반영 시점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입출금 중단 시점 이전 또는 이후 일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입출금이 발생할 수 있으나 당사 월렛 시스템 처리 상황에 따라 점검 기간 중에는 정상 처리가 불가하며 점검이 종료된 이후 확인 과정을 거쳐 순차적으로 처리되므로 회원 계정에 반영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월렛 점검, 네트워크 점검 등의 예정되지 않은 점검의 경우, 공지사항 이전 또는 이후 일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입출금이 발생할 수 있으나 당사 월렛 시스템 처리 상황에 따라 점검 기간 중에는 정상 처리가 불가하며 점검이 종료된 이후 확인 과정을 거쳐 순차적으로 처리되므로 회원 계정에 반영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입출금 지원 재개와 관련하여 특이사항 발생 시, 본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 EOS, IQ 입출금은 일시 중단되지만, 거래는 중단 없이 지원됩니다.
  • 업비트는 회원님 자산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이오스팀과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며, 관련하여 추가 및 변동사항이 발생할 경우, 본 공지사항에 추가 업데이트 드리겠습니다.

안전한 입출금 지원을 위한 조치로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게시물과 관련없는 정치댓글 작성시 강력제재 이용정지 처리합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9번길 10, 3층 (역삼동, 정안빌딩) | 퓨처스엔터테인먼트(주) | 박희성 | 270-88-03055
logo_black© 2024 익스체인지 플러스 - 익플,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