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드랍 게시판 TOP5

자유 게시판
자유
갤럭시한테 광고팀 탓하면 안되는 이유
9
wowbug
17시간전
조회수 0
추천 0


 

 

 

 

 

 

쌓이고 있었던 브랜드 이미지를 터뜨린건 자기 자신들입니다. 

 

 

아이폰 브랜딩은 아이폰부터 시작됐던게 아니죠.

 

 

크게 보면 아이팟부터 시작됐던 충성 계층이 서서히 번진겁니다.

 

 

실리콘밸리에서는 그 이전에 매킨토시부터 쌓여온 브랜드 자산이구요. 

 

 

 

 

 

 

 

 

 

 

좋으면 젊은 층에서 소문이 안날 수가 없어요.

 

 

제네시스 이미지가 언제 좋아졌습니까?

 

 

 

 

 

 

 

 

 

 

제품이 안 좋은데 어떻게 광고로 승부 봅니까??

 

 

소니가 좋은 제품 만들땐 아무것도 안하고 제품이 SONY 마크만 박혀있어도 아재들이 감성이라고 빨아줬습니다.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게시물과 관련없는 정치댓글 작성시 강력제재 이용정지 처리합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9번길 10, 3층 (역삼동, 정안빌딩) | 퓨처스엔터테인먼트(주) | 박희성 | 270-88-03055
logo_black© 2024 익스체인지 플러스 - 익플,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