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미국 대선 예측으로 뜨거워진 탈중앙 예측시장 폴리마켓, 7월 역대 최대 거래량 경신9
철철지난 17일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탈중앙 예측시장 폴리마켓이 이달 들어 단 2주 만에 역대 월별 최대 거래량 기록을 경신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달 폴리마켓 거래량은 1억 1640만 달러로 집계됐습니다. 이는 미국 대선 결과 베팅이 인기를 끌면서 폴리마켓 거래량이 대폭 증가한 것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폴리마켓이란?
세계 최대 규모의 탈중앙 예측 시장입니다. 정치, 스포츠, 암호화폐 등 다양한 분야에 개인이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뜨거운 예측, 미국 대선 결과
폴리마켓 예측시장은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이번 대선에서 승리할 확률을 64%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의 후임으로 지목된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이 승리할 것이라는 전망은 32%로 트럼프와의 격차가 심하지만, 전날 대비 2% 상승한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비탈릭 부테린 이더리움(ETH) 창업자는 X를 통해 "탈중앙 예측시장 폴리마켓의 활동은 정말 인상적이다. 결과를 미리 예측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대선 후보자들의 (성공) 확률을 표시함으로써 집단적 의사 결정에 적극 참여한다"고 평가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https://polymarket.com/event/presidential-election-winner-2024?tid=1721709449452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게시물과 관련없는 정치댓글 작성시 강력제재 이용정지 처리합니다.
실시간 포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