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드랍 게시판 TOP5

리서치
美정부의 2억 달러 이동에 따른 BTC 가격 6만7천달러 반납
9
EXP리서치
07-30
조회수 68
추천 0

블록체인 분석업체 아캄 인텔리전스(Arkham Intelligence)에 따르면,

美정부 약 120억 달러 상당의 압수된 비트코인을 소유 中





미국 정부가 20억 달러 상당의 압수된 비트코인을 이동시킴에 따라 BTC 가격이 67,000달러를 반납했습니다.

이는 비트코인 2024 컨퍼런스에 참석한 도널드 트럼프 미 대선 후보의 BTC 비축 의지 연설 이후 이틀 만의 일입니다.


아캄의 블록체인 데이터 따르면 해당 이동은 다크웹 '실크로드'와 연관된 것으로 총 29,800BTC를 익명 주소로 이체한 것입니다.

보통 미국 정부의 BTC 이동은 자산 매각이 임박했음을 알리는 신호로 작용되어 왔습니다.


코인데스크는 이에 대해 '반드시 관련 있는 것은 아니지만, 오늘 정부의 이 움직임은 도널드 트럼프가 주말 내슈빌에서 열린 비트코인 2024 컨퍼런스에서 대통령 당선 시 전략적 국가 비트코인 비축을 하겠다고 약속한 데 따른 것'이라는 의견을 밝혔습니다.






출처: https://www.coindesk.com/markets/2024/07/29/bitcoin-tumbles-below-67k-as-us-government-moves-2b-of-silk-road-tokens/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게시물과 관련없는 정치댓글 작성시 강력제재 이용정지 처리합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9번길 10, 3층 (역삼동, 정안빌딩) | 퓨처스엔터테인먼트(주) | 박희성 | 270-88-03055
logo_black© 2024 익스체인지 플러스 - 익플,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