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드랍 게시판 TOP5

리서치
SUI, 주간 80% 상승으로 암호화폐 시장 선두: 그 이유는?
4
암호화폐 리서치
08-13
조회수 34
추천 0


지난 7일 동안 수이(SUI)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보이며, 가격이 무려 78% 상승했다.

이번 급등으로 SUI는 시가총액 기준 상위 100대 암호화폐 중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으며, 60% 상승한 헬륨(HNT)과 50% 상승한 비텐서(TAO)를 크게 앞지르고 있다.



지난주 SUI가 상승한 이유는?


Mechanism Capital의 창립자인 Andrew Kang은 X에 대한 일련의 게시물에서 SUI의 최근 성공에 대한 통찰을 제공했다.

Kang은 강세 추세가 영향력 있는 인물들의 프로젝트 지지, 상당 규모의 장외(OTC) 입찰, 많은 규모의 토큰 락업 후에도 강력한 홀더 수,

SUI 플랫폼에서 혁신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최근의 기술적 업그레이드를 포함한 여러 요인에 기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는 모르지만 아래의 몇 가지 요인으로 인해 SUI에 흥미로운 발전이 있을 것이라고 내기를 걸게 되었다." Kang이 게시했습니다 . 그는 낙관적인 전망을 뒷받침하는 몇 가지 지표를 나열했다.


1. Raoul Pal이 자문 위원회에 있는 동안 스레드를 짜고 있다.

2. SUI 토큰 대규모 OTC 입찰

3. 대규모 락업 해제 대비 비교적 강력한 홀더 보유량

4. 풀백 없이 공격적인 가격 움직임

5. Mysiceti와 함께 최근 큰 성과 업그레이드를 통해 흥미로운 새로운 앱 개발 (기술적 업그레이드)


이러한 점들은 모두 시장 심리가 활발하고 영향력 있는 시장 참여자들의 상당한 지원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후속 게시물에서 Kang은 SUI를 둘러싼 홍보 전략에 대해 언급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보조금을 나누어 주고 있다고 말했다. 사실이라면 낙관적으로 볼 수 있다 즉, 강세인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앞서 언급한 Global Macro Investor와 RealVision의 설립자/CEO이자 Sui Foundation의 자문 위원회 위원인 Raoul Pal은 최근 SUI를

"획기적인 초고속 L1, 초고효율, 완전한 블록체인 생태계"라고 극찬했다. SUI 생태계는 Meta의 Diem 프로젝트의 잔재에서 개발되었으며, 수십억명의 사용자가 Web2에서 Web3 기술로 전환하는 것을 수용하기 위한 확장성을 목표로 한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그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SUI는 가격 관점에서 매우 흥미롭게 보이기 시작했다. 아직 초기 단계이고 검증되지 않았지만 대부분의 타 토큰에 비해 돌파구가 보이고 있다."고 라울 팔은 위와 같이 전했다.


여기에는 Aptos (또 다른 MOVE 언어 L1 프로젝트), Avalanche(AVAX), Tia(TIA), Near Protocol(NEAR), Bitcoin(BTC), Solana(SOL)등의

프로젝트와의 비교도 포함된다.


이번 주에는 기관 지원이 SUI의 시장 지위를 더욱 강화했다. 선도적인 디지털 통화 자산 관리자인 Grayscale은 Grayscale Sui Trust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새로운 펀드는 SUI에만 전념하여 공인 개인 및 기관 투자자에게 이 상승하는 암호화폐에 투자할 수 있는 구조화된

수단을 제공한다.


Grayscale의 제품 및 연구 책임자인 Rayhaneh Sharif-Askary는 "우리는 Bittensor와 Sui를 제품군에 추가하게 되어 기쁘고,

Sui가 스마트 계약 블록체인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SUI 가격, 1일 차트 | 출처: TradingView.com의 SUIUSDT


기사 작성 당시 SUI는 0.9149달러에 거래되고있다.






출처: NEWSBTC

https://www.newsbtc.com/news/sui-leads-crypto-market-with-78-weekly-uptick/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게시물과 관련없는 정치댓글 작성시 강력제재 이용정지 처리합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9번길 10, 3층 (역삼동, 정안빌딩) | 퓨처스엔터테인먼트(주) | 박희성 | 270-88-03055
logo_black© 2024 익스체인지 플러스 - 익플,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