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라(OM), 메인넷 출시 후 구글 클라우드와 파트너십 발표
MANTRA가 Google Cloud와 공식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L1 네트워크는 주요 검증자로 Google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MANTRA의 발표에 따르면, 이 파트너십은 Google이 최근에 출시한 Cloud Web3 Portal까지 확장됩니다. MANTRA는 포털 내에서 테스트넷을 만들어 개발자들이 L1 생태계에서 작업하고 무료 OM 토큰을 받을 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MANTRA, 메인넷 출시 후 주요 파트너십 구축
Google Cloud 파트너십 외에도 MANTRA는 구현 파트너로 BCW Group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BCW는 Google Cloud 생태계의 선도적인 Web3 인프라 솔루션 제공업체 중 하나입니다.
네트워크는 지난주 공식 메인넷을 출시했습니다. 이 출시 이후 네트워크는 토큰화된 현실세계 자산(RWA)을 온체인으로 가져올 수 있게 되었으며, 사용자들이 OM 토큰을 스테이킹하고 스테이킹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Google Cloud와 함께 일한다는 것은 MANTRA의 성장과 발전을 증명하는 것이며 현실세계 자산 산업에 대한 신뢰의 표시입니다.”라고 네트워크의 CEO JP Mullin이 X(구 Twitter) 게시물에서 말했습니다.
메인넷 출시로 OM 토큰은 이더리움의 ERC-20에서 MANTRA 체인으로 이전되었습니다. 이러한 발전에도 불구하고 OM 토큰은 성과가 저조하여 메인넷 출시 이후 거의 5% 하락했습니다.
OM은 현재 시가총액 12억 달러로 시장에서 가장 큰 RWA 토큰입니다. ONDO가 바로 뒤를 이어갑니다. 토큰의 최근 성과는 대부분 10월 14일에 OM이 사상 최고가를 기록한 후 발생한 청산 때문입니다.
출시된 지 1년 만에 MANTRA의 OM 토큰은 6500% 이상 상승하여 시장에서 가장 큰 RWA 자산이 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RWA 토큰화 산업은 올해 큰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RWA 토큰은 현재 전체 암호화폐 시장의 약 0.33%를 차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RWA 토큰화 산업은 올해 크게 확장되었습니다. RWA 토큰은 현재 시가총액이 85억 6000만 달러로 전체 암호화폐 시장의 약 0.33%를 차지합니다.
최근에는 Ripple Labs가 RWA 옵션을 탐색하기 시작했으며, 네트워크는 토큰화된 채권 및 머니마켓 펀드로 확장하려는 계획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출처: 비인크립토(Mohammad Shahid)
https://kr.beincrypto.com/base-news/80467/?utm_source=telegram&utm_medium=so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