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라나(SOL)
232,600명의 X(구 트위터)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블런츠(Bluntz)가 기술적 분석을 바탕으로
체인링크(LINK)가 20달러에 도달하고 솔라나(SOL)는 비트코인(BTC) 대비 상승할 것으로 전망했다.
20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피디아에 따르면 2018년 비트코인 하락장 바닥을 정확히 예측한 것으로 유명한
통찰력 있는 애널리스트인 블런츠는 엘리엇 파동 이론과 8시간 차트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체인링크가 37% 상승해 20달러까지 오를 것이라며 긍정적인 전망을 내놨다.
그는 주요 다섯 번째 파동 하락이 완료되어 강세 반전을 암시한다고 언급했다.
솔라나의 경우 블런츠는 짧은 통합 후 SOL/BTC 차트의 강세 패턴을 언급하며 비트코인에 대한 급등을 예측했다.
그는 37일 박스권이 돌파되면 솔라나의 잠재적 궤적이 약 85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면서 상당한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코인피디아는 "블런츠는 정확한 시장 동향 분석으로 명성이 높기 때문에 이러한 예측에 신뢰성을 더하지만,
투자자는 스스로 조사하고 위험 분석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더리움(ETH) 블록체인의 강력한 경쟁자인 솔라나의 SOL 코인은 20일(한국시간) 오후 8시 7분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으로 77.38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SOL은 지난 24시간 동안 3.33% 올랐고 시총도 약 331억 달러까지 급증하며 시총 5위 코인 리플(XRP)의 시총을 제쳤다.
같은 시간 탈중앙화 블록체인 오라클 네트워크 체인링크의 기본 자산이자 시가총액 13위 암호화폐 LINK는 14.40달러에 거래 중이다.
출처: 코인리더스 (Coinreaders)
https://www.coinreaders.com/91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