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드랍 게시판 TOP5

리서치
비트코인 훈풍에 마이크로스트래티지 프리마켓서 급등
9
거시경제러
3시간전
조회수 3
추천 0


(서울=연합인포맥스) 윤시윤 기자 = '친(親) 암호화폐' 대통령을 표방했던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의 당선이 확정되면서 마이크로스트래티지(NAS:MSTR)가 주가가 프리마켓에서 급등하고 있다.


6일 연합인포맥승 따르면 트럼프가 승리한 후 MSTR 주가는 미국 동부 시간 기준 오전 6시 28분 현재 프리마켓에서 14.43% 급등한 260.67달러를 나타내고 있다.


전일 정규장에서는 전일 대비 2.16% 급등한 227.80달러에 마감했으며 트럼프 당선에 단숨에 두 자릿수 상승 폭을 기록하고 있다.


MSTR은 비트코인을 대거 보유한 기업으로 최근 비트코인 추가 매입을 위해 420억 달러를 조달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비트코인 프록시'로 통하는 주가로 비트코인 가격과 함께 움직인다.


이날 미 대선에서 트럼프가 우세하자 비트코인 가격은 상 최고치를 경신하며 75,400달러를 기록했다.


트럼프는 대선 최종 집계가 나오기 전인 6일 오전 2시 30분경(동부시간) 미국 플로리다주(州) 팜비치 컨벤션센터에 들러 지지자들 앞에서 승리를 선언했다.


이후 선거인당 277명을 확보하면서 당선이 확정됐다.






출처 : 연합인포맥스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게시물과 관련없는 정치댓글 작성시 강력제재 이용정지 처리합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9번길 10, 3층 (역삼동, 정안빌딩) | 퓨처스엔터테인먼트(주) | 박희성 | 270-88-03055
logo_black© 2024 익스체인지 플러스 - 익플,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