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드랍 게시판 TOP5

리서치
리플(XRP), 가격 급등으로 인한 강제청산 대량 발생
4
코인플러스
04-05
조회수 1305
추천 0

[www.freepik.com을 통한 표지 이미지]


핀테크 기업 리플(Ripple)이 이더리움(Ethereum)과 XRP 원장(XRP Ledger) 블록체인을 통해 미국 달러에 고정된 스테이블 코인을 출시할 계획이라는 소식이 나온 후 XRP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XRP는 뉴스와 시장에서의 하락세 매수 이후 한 시간 만에 8% 빠르게 상승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XRP는 장중 최고치인 0.617달러를 기록한 후 지난 24시간 동안 6.13% 상승한 0.606달러를 기록했습니다.


[XRP/US D 일일 차트, 제공: TradingView]


기술적 분석에 따르면 XRP는 0.62달러에서 다음 가격 장벽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수준이 위반되면 XRP는 다음 $0.645 및 $0.663 수준을 목표로 새로운 가격 상승 추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약세 압력이 회복되면 XRP는 반등 가능성이 있는 $0.5673에서 지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한편, 갑작스러운 가격 급등에 따른 XRP의 다음 행보를 판단하기 위해 XRP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트레이더들은 이전에 2,567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전체 암호화폐 시장은 월초와 분기초에 매도 압력에 직면했고 XRP도 하락세에서 면제되지 않았습니다. X 사용자 Trader Kamikaze는 Santiment 데이터를 인용하여 디지털 자산 가격이 2주 최저치로 떨어지면서 단 24시간 만에 XRP 보유자가 총 2,567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다고 보고했습니다.


Santiment의 "네트워크 실현 이익/손실" 지표에 따르면 XRP 보유자는 가격 하락 이후 2,567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으며 이는 항복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XRP 가격은 오늘 거래 세션 동안 최저치인 0.562달러까지 떨어졌습니다. 4월 초부터 XRP 가격은 3일 연속 하락세를 보이며 급락했습니다. 지난 두 달인 2월과 3월은 XRP의 가격이 각각 16.75%와 7.91% 상승하여 녹색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따라서 3일간의 하락은 이전 달에 비해 얻은 이익을 무효화했으며 XRP는 이미 4월에 5% 하락했습니다.






출처 : 유투데이(UToday - Tomiwabold Olajide)

https://u.today/xrp-sudden-price-reversal-triggers-2567-million-losses-details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게시물과 관련없는 정치댓글 작성시 강력제재 이용정지 처리합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9번길 10, 3층 (역삼동, 정안빌딩) | 퓨처스엔터테인먼트(주) | 박희성 | 270-88-03055
logo_black© 2024 익스체인지 플러스 - 익플,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