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드랍 게시판 TOP5

리서치
해킹 노출 알렉스 비트코인 브릿지 엑스링크 "도난 자산 복구 완료"
50
암호화폐 기사
05-16
조회수 251
추천 0


해킹에 노출됐던 비트코인 디파이 프로토콜 알렉스(ALEX) 산하 레이어2 브릿지 엑스링크(XLink)가 공식 X(구 트위터)를 통해

"익스플로잇(취약점 공격)에 노출됐던 BSC 상의 스마트 컨트랙트에서 도난당한 사용자의 자산을 모두 복구했다"고 방금 전 발표했다.


이와 관련 엑스링크는 "화이트햇의 도움으로 도난 자산을 복구할 수 있었다. 화이트햇의 지원에 감사한다"고 밝혔다.


지난밤 블록체인 보안업체 서틱은 알렉스(Alex) 프로토콜 브릿지에서 갑작스러운 컨트랙트 업그레이드가 진행되면서 430만 달러 상당의

의심스러운 비정상 트랜잭션이 감지됐다고 전한 바 있으며, 알렉스 팀은 도난 자산 복구를 위해 주요 거래소와 협력해 관련 자금을 동결했다고 밝힌 바 있다.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게시물과 관련없는 정치댓글 작성시 강력제재 이용정지 처리합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9번길 10, 3층 (역삼동, 정안빌딩) | 퓨처스엔터테인먼트(주) | 박희성 | 270-88-03055
logo_black© 2024 익스체인지 플러스 - 익플,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