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도지코인(DOGE), 3달러 도달은 시작일 뿐"…시장 강세론 확산1
거시경제러25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더크립토베이직에 따르면, 암호화폐 분석가 크립토 스코필드(Crypto Scofield)는 도지코인(DOGE)이 강력한 상승세를 통해 3달러에 도달할 가능성이 크다고 전망했다.
도지코인은 현재 0.43달러 부근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2021년 이후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 스코필드는 비트코인(BTC)이 9만 9,000달러를 돌파하며 10만 달러에 근접한 상황에서 알트코인 시장도 강세를 보일 준비가 되었다고 분석하며, 도지코인이 이 흐름을 따라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지코인이 현재 수준에서 3달러까지 상승할 경우 700% 넘는 수익률을 기록하게 된다. 스코필드 외에도 애쉬 크립토(Ash Crypto)와 크립토 얘퍼(Crypto Yapper) 같은 분석가들도 도지코인의 3달러 도달 가능성을 언급하며 강세 전망을 이어갔다.
더 나아가, 분석가 자본 마크스(Javon Marks)는 도지코인이 역사적 패턴을 반복할 경우 23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주장했다. 알리 마르티네즈(Ali Martinez) 또한 18달러에서 23달러까지 도달할 수 있다는 장기 전망을 내놓았다.
하지만 이러한 전망에 대해 일부 비평가들은 시장 규모와 유동성을 감안할 때 과도한 추측이라며 신중한 접근을 권고하고 있다.
출처: 코인리더스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게시물과 관련없는 정치댓글 작성시 강력제재 이용정지 처리합니다.
실시간 포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