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마이크로스트래티지, 주식 발행 규모 30배 확대 위해 특별 주총–비트코인 매입자금 확대9
코인리서치마이크로스트래티지가 주주들을 대상으로 비트코인매입을 위한 자본 조달을 간소화하고, 이사 보상을 회사의 비트코인 중심 전략과 일치시키기 위한 주요 제안에 대해 투표할 특별 주주총회를 개최한다고 23일(현지시간) 발표했다.
비트코인뉴스닷컴은 해당 내용을 엑스(구 트위터)에 공유했다.
주요 제안은 다음과 같다.
- 1. 향후 자본 조달을 지원하기 위해 허가된 클래스A(Class A) 주식을 3억 3000만 주에서 103억 3천만 주로 늘린다. 이는 기존 규모의 31.3배에 달한다.
- 2. 자금조달 옵션을 확대하기 위해 승인 우선주를 500만 주에서 10억 500만 주로 늘립니다.
- 3. 이사회에 합류하는 신규 이사에게 자동 주식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2023년 주식 인센티브 계획을 개정한다.
비트코인뉴스닷컴은 구체적인 주총 일정은 보도하지 않았다. 주총에서 주식 발행확대가 승인되면 마이크로스트래티지의 비트코인 매입은 더욱 가속화 할 전망이다. 마이크로스트래티지는 주식 발행을 통해 조달한 자금으로 지속적으로 비트코인을 매입하고, BTC 가격 상승에 근거한 주삭 상승으로 추가로 주식발행을 해왔다.
마이크로스트래티지는 총 44만개의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다.
출처: 블록미디어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832860?utm_source=telegram&utm_medium=social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게시물과 관련없는 정치댓글 작성시 강력제재 이용정지 처리합니다.
실시간 포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