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드랍 게시판 TOP5

경제 게시판
경제
여야 대표 다시 만난다…한동훈, 이재명 제안에 화답
50
경제경제
10-21
조회수 1
추천 0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윤석열 대통령과의 면담을 앞두고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또 한 번 회담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여야 대표간 회담이 이뤄진다면 지난 9월에 이어 두번째가 된다.


박정하 국민의힘 대표 비서실장은 21일 언론공지를 통해 "이 대표가 한 대표에게 회담을 제의했고, 한 대표도 민생 정치를 위해 흔쾌히 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박 실장은 "양당 대표는 지난 대표 회담에서 추후 또 만나자는 약속을 한 바 있다"며 "구체적 일정은 추후 논의할 예정"이라고 했다.



이재명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민주당 최고위원회의에서 윤 대통령과 한 대표의 면담 일정을 거론하며 "한 대표님 오늘 면담을 잘하시고 기회가 되면 야당 대표와도 한 번 만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대표가 대표 회담을 제안한 지 3시간 만에 한 대표가 전격 수락 입장을 밝힐 것이다. 앞서 한 대표와 이 대표는 지난 9월1일 첫 양자 회담을 갖고 민생 공통 공약 추진 기구 설치 등을 합의한 바 있다.


머니투데이 박소연 기자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게시물과 관련없는 정치댓글 작성시 강력제재 이용정지 처리합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9번길 10, 3층 (역삼동, 정안빌딩) | 퓨처스엔터테인먼트(주) | 박희성 | 270-88-03055
logo_black© 2024 익스체인지 플러스 - 익플,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