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드랍 게시판 TOP5

리서치
바이낸스, 오늘 SANTOSUSDT 선물 계약 출시
50
거시경제러
2시간전
조회수 1
추천 0


 Binance가 오늘 SANTOSUSDT 선물 계약을 출시했습니다.


사용자들의 거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한 움직임으로, 바이낸스는 공식적으로 산토스 FC 팬 토큰(SANTOS)과 연동된 SANTOSUSDT 무기한 선물 계약을 출시했다. 이번 중요한 런칭을 통해 거래자들은 최대 75배의 레버리지를 활용할 수 있어 거래 역량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로운 계약의 주요 특징은 무엇인가? SANTOSUSDT 선물 계약은 스포츠에 중점을 둔 암호화폐 거래자들의 관심을 끌도록 설계되었다. 사용자는 미국 달러에 고정된 안정적인 담보로 USDT를 이용하여 SANTOS를 거래할 수 있다.


자금 조달 비율은 어떻게 작동하는가? 해당 계약은 최소 가격 변동 폭을 0.001로 설정하며, 자금 조달 비율이 +2.00%에서 -2.00% 사이에서 변동하도록 한다. 이 방식은 거래자들이 4시간마다 자금 조달 수수료를 부과받게 하여 변동성이 큰 환경에서 효율적인 리스크 관리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유연성을 강화하는 SANTOSUSDT 계약은 "다중 자산 모드"를 지원한다. 이 기능을 통해 거래자들은 비트코인(BTC) 등 여러 암호화폐를 증거금 요건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접근은 더 많은 거래 대안을 제공하며, 시장 변동과 관련된 리스크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SANTOSUSDT 선물 계약은 최대 75배 레버리지를 지원한다. 가격 변동은 0.001에서 시작되며, 4시간마다 자금 조달 수수료가 부과된다. 거래자는 다양한 암호화폐를 담보로 활용할 수 있다. 새로운 거래 옵션 발표 후, SANTOS 코인의 가치는 42.12% 급등하여 $4.74에 도달했다. 동시에 거래량은 55.15% 증가하며 약 $26.89백만에 이르러 시장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증명했다.





출처: BH NWES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게시물과 관련없는 정치댓글 작성시 강력제재 이용정지 처리합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9번길 10, 3층 (역삼동, 정안빌딩) | 퓨처스엔터테인먼트(주) | 박희성 | 270-88-03055
logo_black© 2024 익스체인지 플러스 - 익플,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