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드랍 게시판 TOP5

리서치
창펑자오 "다수 국가, 비트코인(BTC) 매입 위해 경쟁적으로 화폐 찍어낼 것"
2
코인리서치
1시간전
조회수 1
추천 0


🟢창펑자오 "다수 국가, 비트코인(BTC) 매입 위해 경쟁적으로 화폐 찍어낼 것"


창펑자오 바이낸스 설립자 겸 전 최고경영자(CEO)가 18일(현지시간) X(구 트위터)를 통해 "국가들이 비트코인(BTC) 매입을 위해 경쟁적으로 돈을 찍어내게 될 것"이라며 "즉 비트코인의 전략적 비축금이다. 이 경쟁에 아무도 마지막에 있길 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창펑자오❓

창펑자오(Changpeng Zhao, CZ)는 세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Binance)의 창립자이자 전 CEO입니다. 그는 2017년에 바이낸스를 설립했으며, 암호화폐 시장에서 큰 영향력을 미치는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창펑자오는 중국에서 태어나 캐나다에서 자랐으며, 컴퓨터 공학을 전공한 후 금융 분야에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암호화폐 산업에 진입하게 되었습니다. 바이낸스는 빠르게 성장하여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용자와 거래량을 자랑하는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출처: 블루밍비

https://bloomingbit.io/feed/news/78357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게시물과 관련없는 정치댓글 작성시 강력제재 이용정지 처리합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9번길 10, 3층 (역삼동, 정안빌딩) | 퓨처스엔터테인먼트(주) | 박희성 | 270-88-03055
logo_black© 2024 익스체인지 플러스 - 익플,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