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드랍 게시판 TOP5

리서치
바이낸스, 고이자 스테이블코인 BFUSD 공개
1
거시경제러
3시간전
조회수 1
추천 0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세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가 스테이블코인 BFUSD를 공개했다.


디파이언트에 따르면 BFUSD는 보유자에게 연간 19.55% 가량 이자를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현재 아베가 제공하는 USDC 7.8% 수익률보다 두 배 이상 높은 수치다. 지금까지 이 BFUSD에 대한 정보는 거의 공개되지 않았다. 그러나 바이낸스 선물 거래자들에게만 한정적으로 제공될 것으로 보이며 바이낸스 VIP 레벨에 따라 규모가 제한될 것이라고 디파이언트는 전했다.


BFUSD 출시는 바이낸스 창립자 창펑 자오(CZ) 출소 후 두 달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 이뤄졌다. 창펑 자오는 자금세탁 방지를 위한 미국 법률 및 규정인 BSA( Bank Secrecy Act) 위반 혐의로 유죄를 인정하고 4개월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출처 : 디지털투데이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게시물과 관련없는 정치댓글 작성시 강력제재 이용정지 처리합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explus.co.kr, 익플)는 사이트 내 모든 암호화폐 가격 및 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는 전적으로 스스로의 책임이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9번길 10, 3층 (역삼동, 정안빌딩) | 퓨처스엔터테인먼트(주) | 박희성 | 270-88-03055
logo_black© 2024 익스체인지 플러스 - 익플, Inc. All rights reserved.